RUMORED BUZZ ON 호빠

Rumored Buzz on 호빠

Rumored Buzz on 호빠

Blog Article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more. Update it to get the very best YouTube expertise and our newest attributes. Learn more

이 밖에도 가게 내에 술을 매우 잘 마시는 호스트가 있을 경우, 그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방법이 있다. 다만 이것은 평소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다거나, 혹은 이후에 지명고객의 지인(신규 고객)이 방문했을 경우 소개를 시켜 준다거나 하는 등등의 혜택이 꼭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일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않은 신입에게는 결코 쉬운 방법이 아닐 것이다.

아 그리고 선수들이 다 잘생긴거 아닙니다. 못생긴 사람,뚱뚱한 사람,재미없는 사람들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 교통비만 벌던가 아니면 못벌고 가거나 하는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하루하고 그만 두는 경우가 대다수죠.

여성 손님들만 받는 곳은 ‘정빠’라고 하여 강남 호빠 선수들이 강남어게인 으로 뭉치면서 ‘정빠 알바’들은 많이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특이하게도 북한의 김정은 컨셉인 한 사람이 있어 한국에서는 김정은 관련 유머로 호빠 커뮤니티 사이트에 관련 글이 돌아다닌 호빠 적이 있다. 보통 호스트가 아니라 점장이라는 말도 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히 일을 하는 것이니 급여에 관한 문제가 제일 중요하겠죠?

요새 느끼는 게....어떤 일이던지 예의있고 공손한 녀석들이 대한민국 호빠 사회에선 어른들한테

이 험난하고 치열한 리그 속으로 뛰어들어올 놈은 와라. 많은 경험 할 거고 신기한 것도 볼거고 못볼꺼도 많이 볼거다. ㅁㅊ년, 도라이도 많고 의외로 괜찮은 사람들도 있다.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현재 실상은 보도로 가게 끌어서 하루하루 연명하다 그마저 큰가게는 얼마전에 여자가게로 전향했습니다. 

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무조건 적으로 호스트가 술을 마셔야 하는건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실제로 키가 작고 살집이 있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호빠 선수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있는데 노는 광경을 보면 모두 인정할 만큼 재미있는 선수들이라고 합니다.

떨어지는데 이걸 와리라고함. 큰 돈 만질려면 자기 손님이 있어야한다 . 혹은 손님예약이 하루종일 잡혀있어서 쉬는시간 없이 일하는 경우임.

Report this page